목록2024/08/24 (1)
금융 사무라이 TOP10
오늘은 숏폼 콘텐츠에 대해서
지난 10년간 숏폼 콘텐츠는 우리가 미디어를 소비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TikTok,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와 같은 플랫폼들이 중심 무대에 등장하면서, 일반적으로 1분 이내의 길이로 제작되는 이 콘텐츠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관심을 끌며 미디어 환경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아침편지에서는 숏폼 콘텐츠의 진화, 인기, 영향, 사회적 문제 그리고 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진화숏폼 콘텐츠는 전혀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이 개념은 짧은 광고 스팟과 몇 분짜리 뮤직비디오로 대표되는 초기 TV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러나 디지털 시대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었습니다. 2013년에 등장한 Vine은 숏폼 콘텐츠의 선구자였으며, 6초의 반복 동영상을 제공하여 창작자들이 간결하면서도 ..
아침편지
2024. 8. 24. 06:50